한국베링거인겔하임
Sales Admin 인턴 채용
접수기간: 7/20~7/23
1. 채용 내용
- 채용인원: 0명
- 지원자격
•Fluent in English (한/영 번역 가능한 자)
•휴학생, 졸업예정자, 졸업자
•6개월 이상 인턴쉽 수행이 가능한 자
•Full time 근무 가능한 자
•제약회사에서의 경험을 원하는 자
•남자일 경우, 병역사항 관계없음
•MS-OFFICE Competency (Word, Excel, PPT)
•Good Communication Skill
- 전공분야: 전공불문
2. 근무조건
- 신분: 인턴사원
- 근무부서: Sales Administration
- 근무내용: Sales admin. team 사무보조, 창고관리 등
- 계약기간: 6개월
- 보수: 월 129만원 (식대 145,000원 별도)
- 근무시간: 주 5일, 1일 8시간 (09:00~18:00)
- 근무지역: 서울 본사(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5가 84-11 연세재단 빌딩 16층)
- 복리후생: 4대보험 및 식대
3. 모집기간 및 접수방법
- 접수기간: 2015.07.20~2015.07.23
- 접수방법: E-mail 제출 (이력서와 자유형식 자기소개서 - 첨부양식)
*접수 E-mail주소: recruitment.seo@boehringer-ingelheim.com
4. 전형일정
- 서류심사: (합격자 개별통보)
- 면접일정: 추후 개별 안내
*상기 일정은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.
5. 제출서류
- 응시원서 및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동의서 (첨부양식)
6. 기타사항
-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베링거인겔하임 인사부
(Recruitment.seo@boehringer-ingelheim.com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)
[첨부양식] 이력서, 개인정보처리에 관한 동의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