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Y Cultural Branding LAB과 함께할 Cultural Mate를 구합니다.
* JY 컬처럴 브랜딩 랩 소개
ü 내가 즐기는 ‘문화’와 ‘브랜드’를 맘껏 공부하고 즐기고 싶으신가요?
ü 내 ‘개성’과 ‘취향’을 함께 공유하고 내 색깔을 만들어 가고 싶으신가요?
ü 내 ‘잠재력’이 어디까지인지 도전해 보고 싶으신가요?
ü 나의 ‘생각’이 사람들과 사회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데에 가슴 설레시나요?
[JY Cultural Branding LAB]
그렇다면 JY Cultural Branding LAB (이하 컬쳐랩)과 함께 하세요!
컬쳐랩은 ‘사람’과 ‘문화’, ‘브랜드’를 연구하는 곳입니다’
“브랜드의 스토리텔링과 고객의 문화적인 경험설계”를 통해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고객에게
문화를 통해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를 구축하고 창출하는 것이 컬쳐랩의
Mission Statement 입니다.
컬쳐랩의 대표적인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.
UV, 유희열, 정재형의 ‘Who Am I’ 프로젝트
http://hazzystory.com/110119239550
유아인의 ‘론치마이라이프’
http://mnet.interest.me/tv/program/program_view.asp?program_id=447&tabMenu=
‘음악’과 ‘아트’ 그리고 ‘브랜드’가 만나 참신하다는 평가를 받았던 ‘아트콜라보레이션(Art Collaboration)’ 사례입니다. 헤지스 플래그쉽 스토어 명동점에 가시면 위의 콜래보레이션 아이템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
http://hazzystory.com/110147685209
http://hazzystory.com/110119782888
※ [컬쳐랩]은 2006년부터 다양한 기업들의 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 크로스IMC의
패밀리 컴퍼니 입니다. [크로스IMC 연혁 참조]
네이버에서 [크로스IMC] 또는 [크로스 박준영]을 검색하시면 컬쳐랩의 패밀리컴퍼니인 ‘크로스IMC’가 추진했던 프로젝트들과 마케팅에 대한 생각들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.
●이런 분들을 기다립니다
– 궁금한 게 생기면 다음날 5분 지각을 각오하고서라도 밤새 책과 웹서핑을 뒤질 줄 아는 호기심으로 중무장한 분
– 아마 자기 자신은 10년후 미래에서 잘못 날아온 시간여행자라고 착각해 본 적이 있을 정도로 ‘자유로운 생각’의 소유자
–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도 5층 사무실까지 중간에 쉬지 않고 걸어 올라올 수 있는 강한 체력을 가지신 분
– 자신의 향기와 매력이 넘쳐서 주변에 있는 사람들까지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해 주실 수 있는 분
– 다르게 접근할 수는 없을까 늘 새로운 믄제 해결 접근 방법에 대해서 생각하는 분
●모집분야 및 우대사항:
- 인턴 (0명) / 신입 (0명) / 경력 (0명)
1. 패션, 미학, 인류학, 인문학, 음악, 미술, 미술사 등등을 전공하였거나 특별한 지식을 가지신 분
2. 남들보다 빠르게, 남들보다 정확하게 집요함을 가진 ‘리서치’의 달인
3. 글 쓰는 일을 즐겨하며 영상, 미디어와 함께 어울리는 것을 즐기시는 분
4. 외국어에 능통(?) 하신 분 - 영어, 불어, 이탈리아어, 독일어, 일본어 ‘능통자’ 및 해당지역
거주경험자 우대 (외국어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은 구체적으로 이력서에
기록해 주세요.)
* 우대사항 해당자는 자기소개서에 구체적으로 해당 분야 전문성 또는 열정을 작성해 주세요.
●무엇을 하게 되나요? 업무내용
- 국내, 해외 정보 리서치 – 트렌드, 패션, 문화, 미술, 건축 등
- 해외 브랜드 (패션, 자동차, 전자 등) 리서치 및 인터뷰
- 정보 스토리텔링 작성 및 편집
- ‘컬쳐럴 브랜딩’ 스토리 및 마케팅 기획
●Cultural Mate가 되는 법
- 1차 서류(?)전형
: 이력서 - 구체적인 경험과 경력 사항을 기록해 주세요.
*이름, 생년월일, 사진 첨부, 재학/ 졸업/ 휴학 상태는 필히 기록해 주세요.
: 자기 소개서 - 자유양식 (PPT, Prezi, 동영상, 음악, 그림, 포스터 등)
*가장 자신있는 형식으로 작성하여 이메일 (insa@crossimc.com / burz@crossimc.com) 로 제출
- 2차 대면(?)면접
: 1차 전형자 중 개별 연락을 받게 되는 분에게는 [JY 컬쳐럴 브랜딩 랩]만의 방식으로 게릴라면접 진행
- 단, 제출된 서류(?)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●기타 조건
- 근무지: 서울 지하철 분당선 ‘선정릉역’ 4번출구에서 뛰면 13초 거리
- 근무시간: 9:00~18:00 + 당신의 열정과 냉정 사이
- 주5일 근무, 금요일 퇴근시부터 월요일 출근시까지 상급자의 연락 없음.
- 4대보험, 복리후생, 각종 직원 경조사 지원
- 3년 근속시 1개월의 유급 안식월 및 휴가비용 지원
- 기업문화에 기여한 Cultural 직원을 위한 프로그램 완비
- 연봉 : 지금까지 연봉이 너무 많아 줄여달라거나, 너무 적어 툴툴거리는 사람은 없었음.
당신의 열정이 매월 25일 통장으로 로그인하는 숫자들을 만들어 갑니다.
●접수 및 문의
- 홈페이지 : http://www.crossimc.com
- 이메일 접수 : insa@crossimc.com , burz@crossimc.com
- 문의전화 : 02-6272-3001
- 제출기한: 2013년 4월 16일(화) 오후6시
●회사연혁 (패밀리 컴퍼니인 크로스IMC의 기업 히스토리)
§ LG패션 일꼬르소 신규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런칭 수행 (2012년~)
§ SK텔레콤 로밍시장 시장 확대를 위한 마케팅 기획 및 실행 (2006)
§ 한화그룹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방안 기획 및 실행 (2008~2010)
§ IBK 기업은행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컨설팅(2010)
§ 교직원공제회 신규브랜드 ‘예다함’ IMC 기획 및 수행 (2009)
§ 국토해양부 정책 홍보 컨설팅(2008~)
§ GS Shop VVIP마케팅 기획 및 실행 (2011)
§ LG패션 라푸마 마케팅 컨설팅(2011)
§ LG패션 헤지스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컨설팅(2007~)
- 헤지스 컬쳐클럽 기획 및 실행(2007년~)
- 헤지스 신진작가 공모전 기획 및 추진 (2010년~)
- 헤지스 아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기획 및 실행 (2010~)
- UV, 유희열, 정재형 ‘Who Am I’ 프로젝트 기획 및 실행 (2011)
- 유아인의 ‘론치마이라이프’를 통한 헤지스 아트 프로젝트 홍보 (2011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