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베스트투자증권
고객상담팀 신입/경력 채용
접수기간: 6/1~6/7
1. 모집분야: 고객상담팀(콜센터 근무)
2. 모집구분: 신입/경력직
3. 고용형태 및 급여: 채용결정 후 협의(회사내규)
4. 담당업무
- 증권업무 상담
- HTS 상담
5. 우대사항
- 콜센터 경력 보유자
- 증권/선물회사 경력 보유자
- 투자상담 경력 보유자
6. 공통지원자격
- 증권업 전반에 대한 이해가 풍부한 자
-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
-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7. 전형절차
[서류전형]→ [1차면접] → [2차면접] → [신체검사]
8. 제출서류: 첨부된 입사지원서 작성 후 이메일로 송부
- 접수기간: 2015년 6월 1일(월) ~ 2015년 6월 7일(일), 총 7일간
- 접수처: recruit@ebestsec.co.kr
- 입사지원서 파일명: [고객상담]성명_생년월일 ex) [고객상담]홍길동_880512
9. 기타사항
- 보훈대상자는 관련법규에 의거 우대합니다.
-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, 지원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.
- 채용관련 문의: 02-3779-8887, recruit@ebestsec.co.kr
[첨부양식] 입사지원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