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emalto Korea
기술지원부문 신입/경력 채용
접수기간: 4/27~채용 시(ASAP)
Gemalto(www.gemalto.com)는 세계적인 디지털 보안업계의 선두회사이며 2013년 기준 2.4 billion euro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. 회사 직원수는 약 12,000명이 근무하고 있으며, 전세계 44개국에 85개의 사무실 및 25개의 R&D center 가 있습니다. (유로넥스트 상장 : Euronext NL0000400653 GTO)
대한민국에도 현재 2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 하고 있습니다(Gemalto Korea - 강남 테헤란로).
지금 우리는 급속도로 Digital 화 되고있는 사회의 중심에 있습니다. 현재 약 수억명의 인구가 통신, 교통, 쇼핑, 금융 등 다양한 분야에서 Digital transaction을 이용하고 있으며,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면서도 편리한 digital transaction을 추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. Gemalto는 개인 mobile service, payment security, Authenticated cloud access, Identity & Privacy protection, eHealthcare, eGoverment, M2M(Machin to Machine)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러한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을하고 있습니다. 또한 Gemalto에서는 Secure Embedded S/W 개발 등, 보안data를 포함하는 모든 Digital security 사업을 중점에 두고 있습니다.
1. Job Position: 기술지원(Technical Consultant)
2. Job Description:
- Telecom product(USIM, Secure Element, M2M 등)에 관련하여, Telecom Operator(MNO or OEM)와 Gemalto 본사간에 기술지원 업무를 담당.
- Smart Card(USIM) 등의 기술지식을 바탕으로 Customer의 요구사항파악 및 issue 분석
- Gemalto 본사인력과 customer의 요구사항 및 issue에 대해서 업무 공유
- Telecom Operator(MNO or OEM) Sales에 대한 기술지원
3. 지원자격
- 대졸이상(컴퓨터 공학계열)
- 영어회화 가능자(Good in written/spoken English)
- 대졸 신입(또는 경력)
- Smart card 또는 관련 개발 및 유사업계 유 경험자 우대
4. 전형방법
- 1차 서류전형
- 2차 면접전형(추후 또는 동시 영어면접 진행)
- 제출서류: 영문 이력서
- 접수처: 이메일 접수 Minsun.Jung@gemalto.com / wantae.kim@gemalto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