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이나생명보험
Conference Assistant 인턴 채용
접수기간: 4/15~4/19
●모집분야: 구매/행사부 – Conference Assistant
●모집인원: 0명
●업무소개: 행사관련 Process상 전반적인 Support
- 예산 수립 및 행사장소 선정
- 대행사 선정 / 구매품의
- 프로그램 운영
- Check List update & Tracking
- 여행사 및 기획사 Communication / 진행상황 Check / Meeting F/U
- 필요행사 물품 견적 및 섭외
- 제작물/물품 선정 및 디자인
- 결과품의 및 정산업무
- 사내 Communication(참석대상자 위주)
●자격요건
- 4년제 대학교 2014년 기 졸업자 및 2015년 졸업 예정자 또는 1년 미만의 경력자
-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병역 필 또는 면제자
- 2015년 4월 말 ~ 2015년 7월까지(약3개월) Full-time 인턴 실습이 가능한 자
- 운전면허 소지자, 영어(회화/독해) 가능자 우대
- 스포츠레저, 레크레이션, 연극영화(연출), 기타 체육관련학과 우대
●채용절차: 서류전형 → 면접전형 → 최종합격
●입사지원 방법
가. 지원기간: 2015.4.15(수)~2015.4.19(일) 24:00까지
나. 접수방법: 국문이력서, 자기소개서를 하나의 워드파일로 작성하여 e-mail 접수(InHye.Ham@Cigna.com)
다. 문의처: 라이나생명 인사부 채용팀 (InHye.Ham@Cigna.com / 02-3781-1265)